Responsive Advertisement

[나트랑]비행기표 싸게 사는 방법 알아보기

나트랑여행

비행기표 싸게 구하기

나트랑으로 여행을 떠나려구요.

언제가냐면 2024년 12월 18일부터 22일까지 다녀오려고 하고 있어요.

나트랑은 우기가 12월 까지 라는데 제발 비가 많이 안 오기를 고대합니다.

여행 일정이 잡히면 제일 먼저 해야 하는 게 뭘까요? 

비행기를 저는 제일 먼저 알아봐요. 지금부터 12월 18일까지는 얼마 안 남은 시간이기에 지금부터라도 빨리 비행기 표를 봐야 그나마 싼 가격으로 볼 수 있겠죠?

제가 비행기표를 제일 싸게 알아본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이렇게 해보세요. 제일 싸게 티켓을 발급하실 수 있을 거에요.

싼 비행기표 알아보기

보통 휴가 준비를 하다 보면 예산을 미리 세워두고, 그 예산으로 비행기표와 호텔비 등을 맞추게 되죠. 

비행기값을 아끼고 숙박비를 아끼는게 제일 중요한 선택인 것 같아요.

재벌같이 좋은 곳에 묵을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호스텔 같은 곳에서 묵기는 싫거든요.

휴가의 첫 관문, 바로 나트랑행 비행기표!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트립닷컴과 스카이스캐너

결론부터 말하자면, 트립닷컴과 스카이스캐너 두 사이트를 비교해 보고 결정하는 게 좋아요.

사이트 스카이스캐너 트립닷컴
가격 31만 원 30만 원

비행기표 가격 비교 사이트

비행기표를 구매하기 위해 여러 사이트를 검토했어요.

  1. 스카이스캐너
  2. 트립닷컴
  3. 모두투어
  4. 하나투어
  5. 호텔스컴바인

이 5개의 사이트를 통해 비교를 해봤는데요, 스카이스캐너가 가장 저렴한 티켓을 제공한다고 알려져 있지만, 직접 확인해보니 꼭 그렇지는 않더라고요.

스카이스캐너에서도 놓치고 있는 부분이 있었어요. 그래서 여러사이트를 직접 비교하는게

가장 싸게 표를 구하는 방법이에요.

스카이스캐너

스카이스캐너를 기준으로 삼고 검색을 시작했어요. 부산 출발, 12월 18일 밤에 출발해서 22일 오전에 돌아오는 일정으로 찾았더니, 1인당 약 31만 원이었습니다.

트립닷컴

트립닷컴

스카이스캐너를 가장 저렴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저는 트립닷컴도 즐겨 사용해서 확인해 보았어요. 같은 항공편이 약 30만 원으로 스카이스캐너보다 더 저렴했답니다.

언제부터인지 트립닷컴이 제일 편하고 안전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는 트립닷컴만 이용합니다. 트립닷컴이 제일 싸면 좋겠다는 선입견을 들고 시작해 봤어요.


모두투어

모두투어

국내 여행사도 한 번 확인해봤어요. 모두투어에서는 티웨이항공이 비슷한 시간대의 항공편을 약 39만 원에 왕복티켓을 얻을 수 있었어요. 비싸지만 여기에는 15kg 위탁 수하물이 포함되어 있어, 같은 조건으로 비교하면 나쁘지 않은 금액이죠?


하나투어

하나투어

마지막으로 하나투어를 보니, 수하물도 포함이지만 모두투어보다 조금 높은 41만 원이었습니다. 하나투어가 제일 비싼건가요?


호텔스컴바인

호텔스컴바인도 체크해 보니 아고다를 통해 29만 원으로 가장 저렴한 옵션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아고다를 피하고 싶어서 이 선택은 제외했습니다.

아고다를 피하고 싶은 이유는 다음에 포스팅해서 말씀드릴게요.


결론

결론적으로, 트립닷컴과 스카이스캐너 두 사이트를 비교한 후에 예약하는 것이 가장 현명해 보입니다.

사이트 스카이스캐너 트립닷컴 호텔스컴바인 모두투어 하나투어
가격 31만 원 30만 원 29만 원(아고다) 39.8만 원 41만 원

호텔스컴바인에서는 아고다 경유 시 29만 원으로 가장 저렴했지만, 저는 아고다를 선호하지 않아서 트립닷컴을 선택하는 것이 더 안전한 옵션이라고 생각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추천하는 글